myMissions: 서비스 제공자를 위한 최고의 모바일 앱
myMissions는 MoveWORK Flow 플랫폼의 구독자에게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유지보수 기술자, 청소원 및 기타 서비스 관련 인원을 포함한 서비스 제공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 이 앱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고 미션을 독립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도구입니다.
myMissions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QR 코드, NFC, GPS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근무 시작 및 종료를 쉽게 보고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개입 및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한 정확한 추적 시스템을 제공합니다. 또한 사용자는 근무 시간을 포함한 일정을 확인하고 현장에 도달하기 위한 최적의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.
myMissions는 사용자가 작업 진행 및 모니터링에 사진을 삽입하고 개인화된 개입 지시서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또한 고객 알림, 위생용품 공급, 특정 청소 작업 및 고객 불만 신고와 같은 서비스 요청을 관리에게 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휴가 신청 및 사용자 정의 양식에 접근할 수도 있습니다.
이 앱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고 실용적이며, 사용자는 독립적으로 미션을 관리하면서 관리와의 밀접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작동하여 사용자가 네트워크 연결 없이 원격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. 모든 데이터는 MoveWORK Flow 플랫폼과 자동으로 동기화되어 사용자에게 모바일 장치에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.